Sunday, September 29, 2013

디즈니 월드 Walt Disney world (3) 애니멀 킹덤 Animal kingdom

3일째 되는날에는 애니멀 킹덤에 다녀왔습니다.
애니멀이라 하면 동물원이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동물원보다는 좀더 넓은 의미로다.
몇개의 놀이기구도 있고 카니발과 공연등이 있어요.
역시나 맵은 필수입니다. 시간체크도요!!!

저희는 사파리 먼저 구경을 했어요.
아무래도 사파리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할 염려가 있기에;;





 
사방이 탁 트인 버스를 타고 관람을 해요.
철조망 같은것이 없어서 신선하네요. 동물들도 가까이에서 볼수 있고.
디즈니 동물들은 참 성격이 착한가봐요. (;;)
차가 가까이 가니 기린 한마리가 직접 근처에서 포즈도 취해주시네요.
사람들을 별로 무서워 하는거 같지 않았어요. 은근 좋아하는것 같기도하고...;;


가이드해주는 분이 운전하면서 설명도 해주시는데 이것저것 꼼꼼히 해주십니다.
요렇게 생긴 나무 이름도 설명해주셨는데 제가 (=_=)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다보니....
그분 설명으로는 위아래가 바뀐것 같은 나무라 그래서 뿌리가 윗부분에 난거 같은 독특한 나무라고 하셨는데..

신기해서 카메라에 담고는 이름을 홀랑 까먹었네요. (@_@)
애니멀 킹덤 중간쯤 들어서면 커다란 조각나무가 하나 있어요.
나무에 동물들을 새겨넣은 커다란 나무인데 저희는 이날 비가와서;;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이 나무 보니 갑자기 그 큰 나무가 생각나는;;;(읭?)
뿔이 멋진 소도 보고..
저는 여기와서 동물원가는게 참 좋더라구요.
신기한것도 많고 한국에 있던 동물원에서 볼수 없는 동물들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그로나!!!! 저는 여전히 서울랜드가 좋습니다.
(+_+) 서울랜드에서만 볼수있는 사자들때문에요. 조련사가 음식던지면 신나게 사자들 뛰어나오는데...
여기는 너무 더워서 그런가.
다들 고개 돌리고 잠만 쿨쿨 자더라구요.

비가 오길래 좀 볼수 있을려나 하고 다시 입장하려했는데 비가와서 입장도 안되더라구요.
애니멀 킹덤은 비가오면 곤충보는 곳도 문을 닫습니다. 날씨를 꼭 체크하고 가세요.


애니멀 킹덤에는 니모와 라이온킹 쇼가 있는데요, 니모는 꼭 보세요. 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공연은 40분정도인데 알맹이만 알차게 담았습니다.

연출력도 좋고 음악이나 무대조명등이 인상깊었어요. 가까운곳에서 보시려면 20분 정도 일찍 입장하시는게 좋아요.

애니멀 킹덤은 참 아쉬운게..
비가 내리면 퍼레이드도 입장도 아무것도 안되더라구요. 플로리다가 비가 간헐적으로 내리긴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갑자기 비가 퍼붓는;;;;;;
퍼레이드 보려고 기다렸는데 취소되고 여러관이 입장이 안되서 많이 아쉬웠어요. 야외에 관람부분이 전부다 일시적으로 입장을 못하게 하는거 같아요. 카니발이나 공룡보는곳 공연등등도 있긴 한데 아무래도 동물이 주이다보니 날씨에 많이 민감하더라구요.
이날 우비를 샀는데 비내릴때는 과감하게 사시는게 좋아요.
우산 접었다 폈다하는것보다 그냥 우비입고 돌아다니는게 편하더라구요. 하하;
우비는 7$정도인데 모양도 깜찍하고 뒤에 미키마우스도 그려져 있어요.

저녁도 취소하고 룸에서 피자 시켜 먹었습니다.
혹시 비가 내리거나 혹은 여러 이유로 밀플랜을 취소하면 룸에서 음식등을 주문해 먹을수 있습니다. 물론 공짜에요. 주문시에 밀플랜을 언급하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