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30, 2013

디즈니 월드 Walt Disney world (4-2) Epcot

제가 디자인한 차에요. 속도는 쵝오 빠르답니다
Epcot은 어른들이 좀 즐길만한게 많아요.
역시나 패스트 패스를 쓸수 있는데 3개이상은 쓸수 없으니 꼭 보고싶은것 3개를 정해서 쓰세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것은...
Soarin, Test track, Mission: SPACE입니다 .

Soarin은 캘리포니아의 주요 관광도시를 날아다니는 듯한 느낌의 라이드입니다.
바람도 불고 향기도 은은하게 나는게 정말 하늘을 나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줄은 길지만 라이드 자체가 단체로 타는것이라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Test Track Presented by Chevrolet 이건 정말 재밌어요. 차를 스스로 디자인하고 테스트하는 형식인데 정말 차가 실제로 만들어 지는건 아니고;;;
라이드를 하면서 다른사람이 만든 차와 비교, 점수도 매겨져서 나오는데 제가 만든차로 광고도 만들수 있고 사진도 찍고 게임도 할수 있습니다.
Chevrolet에서 나온 신차도 구경할수 있고 카레이서 처럼 사진도 찍을수 있어요. 시간을 넉넉히 잡고 다 체험해 보시길~
차 좋아하시는 분들 도전하세욤!
중요한점은...시간이 제한되어있어서 빨리 디자인 하셔야 합니다. (+_+)

저흰 한번 더 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많이 늦어져서 포기했습니다. 패스트 패스를 끊었으나;;비가 오는바람에 입장이 취소되었었는데요 패스트 패스가 있으면 언제든 재 개장했을때 아무 시간때나 입장할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Mission: SPACE 요건 우주선을 타고  행성에 착륙시키는 경험인데요.
비위가 약하시면 좀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하겠어요. 설명할때부터 속이 미슥거릴수있다;;; 이런설명이 나오는데 안에 타면 봉투가 구비되어있답니다;;;
저도 뭐 비위가 약한편은 아닌데 정말;;기분이 묘하게 속이 울렁거리더라구요.
여기도 라이드만 하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게임도 있고 우주에서 보내는 메일이라는 주제로 비디오를 만들어서 친구나 가족들에게 메일을 보낼수 있어요.
저희도 몇개 만들었지만;;; 부끄러우니 패스!

이외에도 나라별 경험하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루 중국이 제일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아크로바틱공연도 있고 신기한 맥주도 파는데..맥주맛은 그닥 추천하진 않아요;;;;
곳곳에서 맥주를 팔아서 인지 어른들이 많습니다;

모로코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미국관에서 미국 역사를 보여주는 연극이 있어서 구경했는데요. 역시나 디즈니 마네킹.....진짜 사람같아서 몰입이 잘되요 ㅎㅎ
쉽게 잘 풀어 설명해줍니다. 매직킹덤의 대통령관과 비슷한데 조금 달라요 여긴 미국 역사에 관한것만 설명해주고요 시작전에 아카펠라팀이 나와서 우리나라로 치면 전래동요(?) 같은걸 불러줘요 지역별로 유명한 몇개를 불러주십니다.

복장도 멋지고 노래도 멋지고 연극보단 전 이 아카펠라팀이 더 좋더라구요.
일본관도 있고 영국관도 있고 한데 한국관은 없고 한국 가판대는 있더라구요;;;근데 그나마도 오픈을 안해서 좀 섭섭했지만 아직 우리나라가 작고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인가보다 라고 생각합니다.
한류열풍이라지만 아직 미국까진 영향력이 미치지 않았는가봐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한국관이 만들어져 있었으면~합니다 :)


저녁은 미리 예약한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먹었습니다.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둘이 함께 130$정도였습니다.
역시 밀플랜이 들어가서 37$정도만을 지불했어요. 밀플랜 잘 활용하면 좋아요. (+_+)

이 레스토랑이 저녁에 불꽃놀이를 보기 좋은 장소인데 이날 비도오고해서 일찍 저녁을 먹고 돌아왔어요. 디즈니 월드도 체력이 받쳐주지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20대후반만해도 비따위 개의치 않았었는데, 비내린다고 홀랑 룸으로 들어와버리네요 ㅎㅎ
불꽃놀이는 못봤지만 메리포핀스나, 앨리스등을 만나서 좋았고 그외에 다른것들은 다 해봐서인지 이날일정은 다른날보다 재밌었어요.

룸에 돌아오니 남편이 깜짝 이벤트로 주문한 샴페인이 도착해있었고, 예약을 잘못해서 미안했던건지 원래 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디즈니에서 준 선물가방도 같이 와있더라구요.


이벤트 준비는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지만;;;;(제가 한게 아니라서;;) 데스크에서 모든 주문하면 다 되는가 봅니다. (헝)

이날 시작은 꿀꿀했지만 마지막은 좋게 끝나서 다행이었어요.
비가 많이 오긴 했지만 꿋꿋하게 열심히 놀길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