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30, 2013

디즈니 월드 Walt Disney world (4) Horse riding

4번째 날은 오전에 승마를 했습니다.
전부터 말이 타보고 싶기도 했구요. 전날 저녁에 마차타기를 예약하려고했는데 예약이 밀리고;;;시간이 불꽃놀이와 겹쳐서 직원과 조율후 승마를 하기로했는데.
다음날 아침에보니 오후 마차시간으로 되어있어서 본의아니에 멘붕이 일어났습니다.
(승마하려고 오전 5시45분에 일어났는데;;;)

결국 남편이 데스크에 가서 항의하고 직원이 무료 승마권을 다음날로 잡아주었지만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로 다시 예약을 했네요. 원래 예약한 8시30분은 아니지만 10시로 잡아주었어요. 원래 계획은 한시간 승마하고 준비해서 사람이 밀리기전에 epcot에 도착하자였습니다.
직원은 미안하다고 사과했지만 어제 저녁에 예약을 잡아준 직원이 참....어이가 없었어요.



4시간정도를 예약하고 계획을 수정하느라 써버렸는데 말을 보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승마는 일인당 45$정도입니다. 이게 고정인지 아닌지는 잘모르겠지만 혹시 승마 경험하고싶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택시를 타고 도착했는데 10$ 썼어요. 택시는 리조트 데스크건물 앞 버스정류장에서 하얀장갑을 끼고 계신분이 전담으로 잡아주십니다.

택시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직원이 예약을 확인하고 승마장소를 알려줍니다. 3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근처에 화장실이 없으니 급하시다면 예약데스크안에 화장실을 이용하세요.
가방이나 작은 물품들은 보관하는곳이 있으니 들고 가셔도 됩니당~

승마는 생각보다 쉬웠는데요. 개인적으로 어떻게 말을 다루는지 출발전에는 라디오 방송으로 다시 한번 알려줍니다.
요점은.... 고삐만 잘 잡고 있으면 되더라구요 하하. 저는 초보라 나이가 많고 경험이 많은 말을 주셨는데(13살) 이 말이 원래 리더였던지라 제 앞에 있던 말을 자꾸만 제껴가려고해서 덕분에 고삐 많이 당겼어요;
승마는 한시간정도 하고 카메라 가지고 계시면 직원이 사진도 찍어줍니다.
승마외에 마차도 일인당 45$정도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말을 타는게 더 재미있는거 같아요. 마차나 승마는 꼭 리조트 메인 데스크에서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후에는 직원이 작은 예약표를 주는데 날짜랑 시간도 체크하세요.
저희는 오후에 불꽃놀이가 보고싶어서 오전으로 예약했는데 저녁에 비가 내리는 바람에 저녁엔 그냥 룸에만 있었습니다;;

비 너무 싫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