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18, 2014

샌안토니오 여행 (San antonio) / 인포메이션 사이트와 Six Flags Fiesta Texas

남편과 근처 샌안토니오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휴스턴에 살아서 2시간 30분 정도 걸려서 다녀왔어요. 
샌안토니오는 텍사스의 유명한 관광지라 다른곳보다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2박3일동안 꽉꽉 채워서 놀았어요. 


http://visitsanantonio.com/ 
이곳을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수 있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샌안토니오 동물원과, 알라모 성채, 식스플래그 였어요. 
식스플래그는 놀이 동산인데 스릴있는 라이드가 많아서 완전 신나게 놀았습니다. (스릴있는 놀이기구 좋아하는 부부;;)
전날 알라마 성채 건너편에 있는 거리에서 헌티드맨션, 기네스북 센터, 툼레이더를 이용할수 있는 콤보권을 샀었어요. 그리고 식스 플래그 할인쿠폰(15$할인)도 같이 받았습니다.
식스플래그만 이용하실분들은 인터넷으로 구입시 10$~20$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어요. (날짜마다 할인율이 다릅니다!)

https://www.sixflags.com/fiestatexas 
식스플래그 산안토니오 홈페이지 입니다. 꼼꼼이 살펴보세요.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었던 슈퍼맨 라이드 입니다. 
디자인이 참 독특한거 같아요. 슈퍼맨동상이 놀이기구 중앙에 딱 붙어있어서 헐~하고 웃었던 기억이.....
아침에 일찍가시면 줄서지 않고 전부 다 사용하실수 있어요. 
오후 3시쯤 넘어가면 패스트 패스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에 한두개정도 40분정도 기다렸어요. 어떤 놀이기구는 오후 12시부터 운행하는것도 있으니 계획을 잘 짜셔야 줄서는 시간을 줄일수 있습니다. +_+ (시간표는 사이트에서 다 보실수 있습니다.)
후룸라이드같은 라이드는 물이 많이 튀니 마실물과 함께 수건도 함께 챙겨가심 좋을듯해요.